사이툴 라이센스 구매

최종수정 2018.12.24

[사이툴 라이센스 구매]
자 이제 사이툴의 라이센스를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사이툴은 프로그램을 구매하는 방식이 아닌
라이센스 파일을 구매하는 방식입니다.


먼저 홈페이지에 갑니다.


쭉쭉내려오면 라이센스를 구입하는 항복이 있습니다.
클릭합시다.


1.소프트웨어 사용약관 동의


쭉쭉 내려오셔서 동의버튼을 클릭합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면 구매를 못하니 그냥 쭉쭉 내려와 클릭하세요.


2.주문양식

위 사진과 같이 영문으로 차례대로 써주시면 됩니다.
1.구매할 라이센스 개수
2.라이센스 키를 받을 자신의 이메일 주소
3.이름(영문)
4.주소, 저는 그냥 Korea Seoul로 했습니다.
5.결제 방식을 선택하세요. 저는 Credit Card로 결제 합니다.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를 준비하세요 mastercard나 visa카드.
저는 카카오 체크카드가 해외결제가 되어 이걸로 합니다. 


3.주문양식과 이메일 확인

이전에 적은 양식들을 다시 꼼꼼이 확인하여 주세요.
그리고 양식에 적은 이메일로 로그인하여 SYSTEMAX에서 도착한 
메일에서 'Confirmation No.'를 복사하여 붙입니다.


메일을 보시면 이렇게 와있습니다.
뒷자리만 복사해서 넣어 주시면 됩니다.


4.결제

이제 가지고 있는 카드의 정보를 씁니다.
1. 카드에 써져있는 16자리 숫자
2.카드에 써져있는 유효기간
3.카드에 써져 있는 카드 소유자 이름(영문)
4.핸드폰 번호, 010은 8210로 바꿔 쓰면 됩니다. ex : 010xxxxxxxx -> 8210xxxxxxxx


5.끝
구매가 완료가 되었으면 이제 라이센스를 다운로드하고 적용해 봅시다.
사이툴창과 메일창은 끄지 마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